1,967 0 0 0 89 0 3년전 0

병원 진료 영어 2

Hospital English

이 책은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어 표현들을 공부하는 학습서이다. 특히 국내에서 외국인 환자들을 상대해야 하는 의료진이나 외국에서 환자로서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병원 진료에서 매우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담고 있다. 하지만 영어를 공부하는 일반인들도 질병이나 증세, 병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 등에 관련된 영어표현들을 체계적이고 쉽게 공부하기에 매우 좋다. 접수대에서부터 문진, 검사, 그리고 각 특정 분야 별로, 그리고 불편사항과 복약지도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사항들까지 흔히 사용되는 표현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표현 배우기” 편에서는 병원에서 진행되는 절차와 상황을 따라가다 보면, 반복 학습이 되면서, “대화로 배우기”를 통해 심화 학습이 되도록 구성되..
이 책은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어 표현들을 공부하는 학습서이다. 특히 국내에서 외국인 환자들을 상대해야 하는 의료진이나 외국에서 환자로서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병원 진료에서 매우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담고 있다. 하지만 영어를 공부하는 일반인들도 질병이나 증세, 병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 등에 관련된 영어표현들을 체계적이고 쉽게 공부하기에 매우 좋다.

접수대에서부터 문진, 검사, 그리고 각 특정 분야 별로, 그리고 불편사항과 복약지도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사항들까지 흔히 사용되는 표현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표현 배우기” 편에서는 병원에서 진행되는 절차와 상황을 따라가다 보면, 반복 학습이 되면서, “대화로 배우기”를 통해 심화 학습이 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책의 순서대로 읽어가며 공부해 나가다보면, 저절로 반복 학습이 되면서 이런 상황, 저런 상황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표현들을 기본으로 하여 응용 문장을 만들어 쓸 수 있는 능력이 키워지도록 되어 있다.
전대근:
충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동대학원에서 석, 박사학위를 받았다. 단국대학교 의과대학에서 근무했으며,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의학대학원과 밴쿠버 종합병원에서 방문교수로 있었다. 현재는 개인병원에 근무하고 있다. 영어로 쓴 다수의 논문과 해외 학회에서 발표한 다수의 발표문이 있으며, 저서로는 『진정』(공저)이 있다.

윤명옥:
충남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한 후, 동대학원에서 석,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등에서 시창작과 영어를 공부했다. 홍익대학교 등 여러 대학에서 강의를 한 후, 인천대학교에서 객원교수로 근무했다. 영어 통역원과 번역가로 활동했으며, 시인으로 등단한 후 여러 권의 시집을 한국과 미국에서 출간했고, 영문학, 한국문학과 관련된 30여 권의 번역서를 출간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107일간 날마다 영어 한마디』를 선보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